미니크아(크레이지아케이드미니게임)

장르

아케이드, 1인용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 미니크아 게임하기


오늘도 재밌는 커피게임즈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커피게임즈입니다.

오늘은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인 미니크아 게임하기로 인사드릴게요~

예전부터 2인용 온라인게임으로 인기있던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플래시게임버전인 미니크아 게임하기입니다.

미니크아하기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비슷한 방식이라서 추억이 새록새록~

처음하는 사람들이라도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조작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조작법 / CONTROLS


이동 : ←↑↓→


스크린샷 / SCREENSHOT



보시면 이렇게 배찌 캐릭터로 플레이를 할 수 있구요 상대방은 로두마니가 선택이 됩니다.

아이템을 우선은 먹고 싸워보기로 했는데요. 진짜 크아에도 있는 거북이도 있구요.

물줄기나 물풍선 신발 등등 미니크아라고 해도 크아게임의 모습은 다 갖추었어요



이 후에 로두마니를 처치를 하고 다음 맵으로 넘어가봤는데 오 사막맵이 나오네요 가운데 있는 오아시스 나무가 인상적이네요.

물풍선으로 길을 만들어서 로두마리를 만나서 처치해봅시다.



어디서 나왔는지 로두마니가 두명으로 분신술을 썼음;; 하지만 그래도 이차저차해서 잘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갔네요.

다음맵은 포레스트맵이였나요? 이런저런 식물들이 나오고 공원같은 느낌의 스테이지로 넘어갔어요.

이번 스테이지에는 상대방 적에 미라도 포함되어서 난이도가 조금 더 업되었네요.



루찌아이템도 나오는데 어짜피 미니크아 게임에서 필요없는데 왜 나오지;; 그래도 있으니까 진짜 크아게임하기 느낌도 나고 좋네요.

다음맵은 유령맵입니다~ 로두마니와 박쥐가 있더라구요. 할로윈 느낌도 나고 미니크아라고해도 있을건 다 있어요.

아참 언급은 안했지만 미니 크레이지아케이드라고 아이템 같은 있을 줄 몰랐는데 아이템 사용하는 것도 있었어요.



이 다음맵은 공장시티맵인거 같은데 하늘하늘 파랑파랑한게 시원한 느낌의 맵이네요.


오늘은 미니크아 크레이지아케이드를 해보았는데 재미있는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으로 추천합니다!

'아케이드&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레인저 게임  (0) 2016.05.18
2인용☆드래곤볼 게임하기 2.8  (0)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