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도 재밌는 커피의 플래시게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아빠와나 무적판

장르

액션


안녕하세요. 커피의 플래시게임에 오신여러분 모두 환영합니다.

오늘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그 첫번째는

액션게임 중에서 인기가 많은 중독성게임 아빠와나의 무적판 게임입니다.

국내의 플래시게임 사이트 노라라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게임이기도한 아빠와나의 무적판이에요.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서 들었던 생각은 일본애니 중에 원펀맨이라는 만화 애니가 있는데

애니 원펀맨의 주인공이 생각나더라구요.

주인공은 무적이고 상대방들은 다 한방에 날려버리니 원펀맨이 생각이 나네요.


조작법 / CONTROLS


이동 : ←↑↓→

공격 : A, S


스크린샷 / SCREENSHOT



아빠와나 무적판의 처음시작화면 스크린샷을 어쩌다 보니 많이 찍었네요.

처음시작화면부터 다소 폭력적이며 게임내에서도 아빠와나 게임은 아빠와나 무적판이

아니더라도 다소 폭력적이다고 설명하려고 많이 찍었던거 같네요 ㅋㅋㅋ



매번 처음화면이 나오자마자 게임시작을 누르고는 했는데 이번에 아빠와나 무적판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키조작법도 살짝 찍어봤어요.

아빠와나라는 게임제목에 맞게 아빠가 아들을 차로 학교인지 유치원인지 데려다 주면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일단 이건 캐릭터도 그렇고 상대방 적들 캐릭터들도 그렇고 비현실적이니까 너무 현실과 비교하면서 진지하게 하지는 마시고요.



아빠와나 무적판은 일반버전 아빠와나와 마찬가지로 스트레스 풀리는 액션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될거에요.

더욱더 아빠와나 무적판은 맞아도 자신의 게임 내 캐릭터가 데미지도 안받고

상대방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으니 스트레스 풀리는 게임으로는 재밌게 할 수 있겠어요.



스크린샷을 찍어야 하는데 자꾸 상대방 캐릭터들이 한방에 날라가서 사진이 상대방 체력이 없는 스크린샷만 있네요.

그래서 중간에 박치기하는 적에게 한번 부딪혀서 이 게임이 일반버전이 아니라 아빠와나 무적판이 라는 것도 스크린샷에 담아봤습니다.


2016/11/29 - [(NEW) 새로운 게임] - 아빠와나


그럼 재미있게 게임하시고 일반 버전은 여기서 즐겨보세요.


'(NEW)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강화하기게임  (0) 2017.01.17
검 강화하기 게임2  (0) 2017.01.13
띵호와주방장2 [짬뽕]  (0) 2016.12.09
아빠와나  (0) 2016.11.29
포레스트템플  (0)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