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도 재밌는 커피의 플래시게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배드아이스크림3 (BAD ICE CREAM3)

장르

2인용, 아케이드, 퍼즐, 두뇌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의 플래시게임에서 2인용 플래시게임을 준비했어요.

배드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아이스크림 게임입니다. 아이이스크림이 똥 모양으로 생겼군요.

어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니 아이스크림으로 생각하고 이 2인용 플래시게임을 함께 즐겨봐요.

역시 2인용 게임을 친구와 즐길 때 재밌죠. 배드아이스크림1과 배드아이스크림2도 찾아서 올려야 겠네요.


조작법 / CONTROLS


이동 : ←↑↓→

블럭생성/제거 : 스페이스바


이동 : WASD

블럭생성/제거 : Q


스크린샷 / SCREENSHOT



우선은 저는 이 게임을 처음해봐서 여러분들 게임방법에 대해서 놓칠 것 같기도 하고 해서 같이 배워볼 겸 게임방법부터 캡쳐했어요.

우선은 방향키를 이용해서 이동하면 돼고 액션키를 사용해서 블럭의 생성과 제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맵에 떨어져 있는 과일을 먹어야 하는데 이 과일을 먹지못하게 방해하는 몬스터들이 출몰한다고 하네요.

그 몬스터에게 깔리면 아이스크림 캐릭터는 죽고 말이죠. 이제 배드아이스크림3로 들어가봐요.



스페이스바와 Q키를 눌러서 게임에 참가하면 돼고 아이스크림 캐릭터를 골라주세요. 아니 아이스크림 캐릭터의 색깔을 골라주세요.

그리고 마우스로 GO라는 버튼을 두개다 눌러서 게임시작입니다.



레벨은 되게 많네요. 역시 3편까지 나오는 플래시게임이니까 그럴만도 하군요.

저는 처음에 게임방법이 헷갈렸는데 어찌됐든 두 캐릭터 중에 하나만이라도 몬스터에게 깔리지 않고 과일을 먹으면 다음 레벨로 넘어 갈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배드아이스크림3와 함께 시원한 하루되세요.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잇3  (0) 2017.01.12
3인용물고기게임  (0) 2016.12.02
봄잇7 게임하기 (미니크아)  (0) 2016.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