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호와주방장(짜장면편)

장르

요리, 만들기



오늘도 재밌는 커피게임즈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커피게임즈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야후꾸러기가 있던 시절에 많이 즐겨했던 세이하이키즈 게임 제 1편 띵호와주방장 1편인 짜장면 편입니다.

이 게임은 처음에 띵호화주방장이 나오면 설명을 듣고 그대로 따라해서 높은 완성도의 요리를 따라 만들어내면 되는 게임입니다.

진짜로 짜장면 만들기는 아니지만 요리를 하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게임이죠.


조작법 / CONTROLS


마우스 사용


스크린샷 / SCREENSHOT


처음에 시작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면서 띵호와주방장 짜장면편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짜장면 만들기처럼 재료도 알맞게 준비되어 있고 설명도 어느정도 비슷한 면이 많은 것 같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는 짜장면을 만드는 법을 알려준다고 하니까 따라해봅시다~


띵호와주방장님 뭐하시죠? 사진 찍는데 눈을 감으시면 어떻게 합니까! ㅋㅋ

여튼 눈감고도 짜장면에 넣을 춘장을 잘 요리하시는 야후꾸러기 띵호와주방장님 ㅋㅋ 그리고 식용유도 넣고~


마우스도 입에 아~ ㅋㅋ 파리들어가겠어요!

그리고 또 눈감고도 야채를 알맞게 볶을 수 있다면서 야채를 잘 볶는 주방장님


이제 재료들의 1차 조리는 끝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많은 과정을 여러분들이 해내셔야 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해야되셔요.. ㅋㅋ 근데 은근 재밌어서 하게 되는 띵호와주방장 게임하기입니다. ㅋㅋ


우리나라 요리게임중에서는 원조인 띵호와주방장 짜장면편이였습니다.

이거 보니까 짜장면이 먹고 싶어 지는것 같기도..?


커피게임즈 많이 사랑해주세요.




'(NEW)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와나  (0) 2016.11.29
포레스트템플  (0) 2016.11.21
봄잇2  (0) 2016.11.17
레바의모험 지역점령전 게임하기  (0) 2016.11.07
봄잇1  (0) 2016.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