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도 재밌는 커피의 플래시게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심해어 키우기 deeeep.io

딥 아이오 게임하기

장르

IO 시리즈, 온라인, 멀티, 키우기



안녕하세요. 커피의 플래시게임 오늘은 아이오게임 io시리즈가 열풍이였는데 최근에 알게된 게임을 소개해볼게요.

바로 심해어 키우기 게임 deeeep.io 게임하기 / 딥 아이오 게임하기라는 게임을 준비해봤어요.

전 사실 그 동안 io은 잠깐만 하고 말았는데 주변에 보면 생각날때 종종 하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근데 이번 심해어 키우기 io 딥 이오 게임하기는 저도 재밌게 즐겼던 게임이에요.

완전 중독성 플래시게임이라니까요;; 이게 사람들과 만나서 하는 게임이라서도 그렇고 게임에 나오는 심해어들과 해양생물들을 키우는

해양생물키우기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있구요.


아 참 전체화면은 여기서 http://deeeep.io/ 할 수 있습니다.


조작법 / CONTROLS


이동 : 마우스


스크린샷 / SCREENSHOT



저는 전체화면에서 플레이를 해봤어요. 역시 전체화면이 시원시원하고 좋긴하네요.

그래도 커피의 플래시게임에서 바로 즐기는 딥 아이오 게임하기도 할만은 해요. ㅋㅋ

캐릭터는 처음에 세가지 중에 고를 수 있고 나중에 진화를 하니까 처음에는 자기가 하고 싶은걸로 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두번째를 골라서 하니 심해어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심해에서 시작을 했는데요. 이전에 했던 판에서는 첫번째 물고기를 골랐는데

그 물고기는 첫 단계 상태에서는 심해에 못 들어가던데 말이죠. 이 두번째 물고기는 바로 심해에서 시작하더라구요.

그리고 스폰지밥에서 나오는 집같은 곳에도 숨을 수 있어요. 왜냐면 이전에 게임에 들어와서

이미 많이 큰 대왕오징어 같은 유저들이 와서 공격을 하기도 하기때문에 큰 해양생물이 못들어 오는 이런 대피하는 곳이 있네요.

이제는 성장을 해야하니까 바닥에 깔려있는 밥들을 먹고 크고 있는 모습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밥을 내뿜는 곳 뒤에도 숨을 수 있으니 잘 활용을 해보시구요.

이제 좀 위로 올라가 볼까 하고 올라가다가 진화를 또 했는데 다음 진화는 해파리로 진화할 수 있네요.

해파리보다 더 멋진 걸로 원했는데.. 다음 진화가 대신 멋있을 것 같네요.



위에는 해초같은 곳에 숨을 수 있네요. 그리고 하늘이 보이는 곳에서 점프(마우스 왼쪽 클릭)를 하면 이렇게 하늘을 구경하고 올 수도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 화면은 새가 있는 모습인데 새도 진화할 수 있나봐요.

마치 비행기키우기가 생각 나기도 하는 심해어 키우기 deeeep.io 딥 아이오 게임하기 게임이에요.

그럼 해양생물키우기 게임하기가 되야하는 것 아닌가...? 어쩄든 재밌게 한 게임이였어요.




'(NEW)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팩맨 게임하기  (0) 2017.05.11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  (0) 2017.05.10
스네일밥8  (0) 2017.04.15
키즈짱365게임 구두굽빼기  (0) 2017.04.14
슈의 라면가게  (3) 2017.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