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도 재밌는 커피의 플래시게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팩맨 게임하기

장르

아케이드, 고전



안녕하세요. 커피의 플래시게임에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은 고전게임라고 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으로 준비해봤는데요.

추억의 고전게임인 팩맨이라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재미가 요즘나오는 게임들과 비교해도 캐주얼하고

게임성도 좋아서 예전에 팩맨을 해봤다면 가끔 생각나서 하는 사람들도 있을 만한 게임같아요.


조작법 / CONTROLS


이동 : ←↑↓→


스크린샷 / SCREENSHOT



사실은 근데 저도 팩맨 게임을 많이 해보기는 했는데 게임 목표가 뭔지 정확히 몰라서 시작할때는 재밌게 시작하다가

뭔가 클리어하지는 못했었네요. 하지만 팩맨을 좀 해본 분들을 어떻게 알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해보니까 조금은 방법을 알 것 같기도 하네요.



이렇게 팩맨 컨트로하는 캐릭터가 큰 동그라미를 먹으면 팩맨을 평소에는 공격하던 적들을 오히려 잡아 먹을 수 있어서 이 점을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것 같은데 그래도 어렵기는 하네요.



그리고 아마 화면 안에 보이는 동그라미 점들을 다 먹고 중간에 보너스 체리까지 먹으면 게임이 클리어 되는 것 같은데 맞나요? ㅎㅎ

어쨌든 그냥 모르고 해도 귀여운 캐릭터와 심플 게임 구성이 캐주얼하게 즐기는 게임으로 안성맞춤이네요.



그럼 팩맨 게임하기를 함께 해보았는데 여러분들도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